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시혁 걸그룹 르세라핌 뉴진스 아일릿 성공기

by 어쿠스틱워니 2024. 4. 11.

방시혁 걸그룹 성공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뉴진스, 아일릿까지. 오늘은 방시혁 걸그룹 성공담 소개하겠습니다.

 

 

 

방시혁 걸그룹 르세라핌 뉴진스 아일릿 성공기
방시혁 걸그룹 르세라핌 뉴진스 아일릿

방시혁 걸그룹 성공기

 

방시혁 하이브가 역대급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엔터사 최초로 대기업 대열에 올랐다는 이야기도 들렸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성공을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방시혁의 첫번째 걸그룹 글램은 실패했었습니다. 하지만 실패를 교훈삼아 만든 걸그룹 르세라핌, 뉴진스 그리고 새롭게 데뷔한 아일릿까지 성공하며 방시혁의 성공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럼 방시혁 걸그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방시혁 르세라핌

 

르세라핌은 2022년 5월에 데뷔했습니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했습니다.

 

멤버는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되어있고 사쿠라, 김채원이 르세라핌의 인기를 이끌고 나가는 주축 멤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르세라핌 그룹명은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환신, 의지'를 담았다고 합니다.

 

르세라핌 매출

 

르세라핌은 멤버들의 뛰어난 실력과 좋은 곡들이 합쳐져 데뷔부터 굉장한 매출을 발생시켰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만 200억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특히 신인 걸그룹이 20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린건 2003년 이후 처음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일본에서는 '안티프래자일'과 '피어리스'가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끌었다고 합니다.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르세라핌은 누적 610억의 총수익을 거두어드렸습니다.

 

최근에는 코첼라에 초청받아 무대에 선다고하니 대세 걸그룹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방시혁 뉴진스

 

방시혁의 걸그룹 성공기는 이후 계속되고 있습니다. 뉴진스를 빼놓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뉴진스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어도어와 합작으로 만들어진 걸그룹 입니다. 특히 민희진이 프로듀싱을 해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뉴진스라는 걸그룹명은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라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멤버 구성을 말씀드리면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5인조입니다.

 

뉴진스 매출

 

뉴진스의 매출은 르세라핌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뉴진스의 작년매출은 1103억원을 벌어드렸습니다.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로 불리는 만큼 엄청난 매출을 올리며 가장 기대받는 신성임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작년에만 음반 판매를 426만장을 팔아치웠다고하니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이 나실것 같습니다.

 

뉴진스의 대표곡을 말씀드리면 다들 아실텐데 '하이프 보이' 'OMG' '디토'인데 이 세곡은 5억 스트리밍곡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뉴진스가 더욱더 주목 받는 이유가 또 있습니다.

 

바로 멤버들의 나이 입니다. 뉴진스의 평균나이는 17.6세로 굉장히 어리기때문에 앞으로 더 오랜시간 4세대 걸그룹의 리더로 활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시혁 아일릿

 

그리고 이번에 방시혁의 걸그룹이 하나 더 나왔습니다. 바로 아일릿 입니다.

 

아일릿은 오디션프로그램 '알유넥스트'에서 결성된 그룹 입니다. 하이브가 빌리프랩 지분을 인수하며 하이브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아일릿 멤버로는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로 구성되어있고 한국 멤버 3명, 일본 멤버 2명 입니다.

 

아일릿은 데뷔와 함께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일릿의 데뷔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의 타이틀곡 마그네틱은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에서 2위를 멜론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뉴진스와 함께 아일릿이 앞으로 하이브 방시혁의 성공을 책임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방시혁이 만든 걸그룹에 대해 이야기 드렸습니다. BTS부터 르세라핌, 뉴진스를 지나 아일릿까지 성공가도를 달리고있는 방시혁.

 

음악만 보고 달려온 그의 도전이 어디까지 펼쳐질것이고 또 음악시장에 어떤 힘을 발휘할지 궁금해지네요.

 

이상 방시혁 걸그룹 르세라핌, 뉴진스, 아일릿 이야기를 마칩니다.

 

 

방시혁 여자친구 재산만 4조 25살 어린 여친 결혼

방시혁 여자친구가 화제입니다. 방탄소년단 BTS의 성공으로 재산만 4조를 만든 방시혁, 그리고 25살 어린 여자친구. 성공의 아이콘 방시혁과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방시혁 누구? 방시혁

acoustic4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