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돼지 꿈 해몽

by 어쿠스틱워니 2019. 12. 14.

돼지 꿈 해몽




돼지 꿈 해몽 필요한 날입니다. 이유는 제가 오늘 돼지 꿈을 꾸었거든요. 돼지 나오는 꿈 꾸면 좋은 일이 벌어진다고 했는데 확실히 몰라 돼지 꿈 해몽 공부를 좀 했습니다. 오늘은 돼지 꿈 해몽 알려드립니다.





돼지 꿈 해몽, 돼지 나오는 꿈


1. 돼지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돼지를 죽이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왜냐면 돼지는 꿈속에서 길운을 상징하는 존재이기때문입니다. 그런데 돼지를 죽였다? 이건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걸 암시하는 거니까 꿈속에서 돼지를 죽이지 마세요.


2. 돼지고기 먹는 꿈


꿈속에서 돼지고기를 먹는 다면 무엇을 뜻할까요?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돼지고기 생고기를 먹었을 경우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건강에 대한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두번째 잘 익은 돼지고기 먹는 꿈 어떨까요? 이 꿈은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무탈하게 진행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돼지 잡는 꿈





꿈 속에서 돼지 잡는 꿈은 굉장히 좋은 일을 뜻합니다. 특히 사회적 성공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이 속한 그룹, 모임에서 이름을 알리게되는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하니 혹시 그룹, 모임에서 무언가 해야할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4. 돼지 나온 꿈


꿈 속에서 돼지를 본 꿈, 그러니까 돼지 나오는 꿈 해몽은 아주 좋습니다. 재물운, 당청운, 투자운 등 거의 모든 길운이 찾아온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혹시 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생각치도 않았던 수입을 올리게 될 것을 뜻하고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당첨 연락이 올 꿈이라고 합니다.


5. 돼지 똥 꿈





돼지가 나온것도 모자라 똥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해몽 꿈풀이가 어떻게 될까요? 네, 여러분이 상상하는 바로 그 꿈입니다. 투자나 진행되고 있는 일이 막힘없이 진행이 되고 뿐만 아니라 재물을 얻을수있는 기회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 돼지 똥 꿈을 꾸시게 되면 최고의 꿈이라고 하네요.


6. 돼지 금 꿈


꿈속에서 돼지를 보고 금을 토해내는 꿈을 꾸면 어떤 꿈일까요? 돼지와 금이 나왔으니 보나마나 좋은꿈일것 같은데 돼지 금 토해내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혹시 사업, 투자하고 계신가요? 돼지 금 꿈은 투자한곳에서 많은 수익이 날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돼지가 새끼 낳는 꿈





꿈에 돼지가 여러마리 새끼를 낳았다면 예상치도 않았던 수익이 생김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왠지 예상하지 못했던 수익이라고하니 이거 아주 좋은꿈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상한 수익보다는 예상하지 못한 수익이 더 기분이 좋잖아요.


8. 돼지를 만나 도망치는 꿈


꿈속에서 돼지를 봤는데 도망친다면 그건 이미 아셨겠지만 복을 발로 찬 꿈입니다.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를 잡아도 모자를판에 돼지에게 도망을 치다니.... 이 꿈은 재물은 물론이고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김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여러분 꿈속에서 돼지를 만나도 절대 도망치지 마세요. 


9. 돼지에게 물리는 꿈





상상하기 싫지만 돼지에게 물리는 꿈은 어떨까요? 이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일명 로또 꿈이라고도 불리는 꿈으로 알려질정도의 길몽이라고 하네요. 돼지에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당장 로또 구입하심을 추천 드립니다.


10. 돼지와 뽀뽀하는 꿈


돼지와 뽀뽀하는 꿈 해몽은 길몽입니다. 돼지와 뽀뽀를 하면 합격운이 있다고 하네요. 이제 수능이 끝나고 대학 입학 소식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 또 취업을 기다리고 계신분들이 많은데 돼지와 뽀뽀하는 꿈 꾸셨다면 조금 더 합격에 기대를 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11. 하얀돼지 꿈, 백돼지 꿈





꿈속에서 하얀 돼지, 백돼지가 나타나는 꿈은 아주 좋은 꿈 해몽 입니다. 특히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 꿈이지만 예술관련 종사자들에게 특히나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12. 돼지가 도망가는 꿈


꿈속에서 만난 돼지가 나를 보고 도망가는 꿈을 꾸신다면 조금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돼지 꿈 해몽 중 이 꿈은 흉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돼지 도망가는 꿈은 잘 하고 있던 일이 잘 안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 혹시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혹시 모를 위기에 미리 대비책을 세워놓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꿈이 맞지 않더라도 혹시나에 대비를 했다면 그걸 언젠가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13. 멧돼지 꿈



꿈속에서 멧돼지가 나에게 달려온다면 여러분은 어떠시겠습니다. 아마 현실에서는 정말 공포스러울것 같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멧돼지 꿈 해몽 역시 좋지 않습니다. 멧돼지 꿈 해몽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긴다는걸 뜻한다고 하네요. 

 



14. 돼지 죽는 꿈


돼지 꿈 해몽 돼지 죽는 꿈은 어떨까요? 꿈속에 나타난 돼지가 죽었다면 그 꿈 해몽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의외로 이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죽었다고해도 돼지가 가지고있는 재물운은 여전히 유효한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걸 보면 정말 돼지는 재물과 깊은 연관이 있어보입니다.


어떠셨나요? 여러분이 꾼 돼지 꿈 중에 제가 설명해놓은 돼지 꿈 해몽에 속하는 돼지 꿈이 있나요? 저는 몇가지 꾼 기억이 있는데 돼지 꿈 해몽과 정확히 일치한적은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좋은 일이 생겼어도 작아서 제가 기억을 못할수있지만 말이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돼지 꿈 해몽 살펴본 결과 안좋은 것보다는 좋은게 훨씬 많은 꿈이 바로 돼지 꿈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돼지 꿈을 꾸셔서 좋은 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고 돼지 꿈 해몽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궁금했던 부분이 해소가 되는 돼지 꿈 해몽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돼지 꿈 해몽 포스팅을 마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너지 공기업 연봉 알려드립니다  (0) 2019.12.16
2019 연말 인사말 모음  (0) 2019.12.16
오토매틱 시계 사용법 관리법  (0) 2019.12.13
유산 상속받는 꿈 해몽  (0) 2019.12.07
헤어진 남자친구 꿈 해몽  (0) 201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