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표

by 어쿠스틱워니 2020. 10. 13.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표




최근 SUV시장이 뜨겁습니다. 특히 현대자동차 SUV 인기 모델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어떤차를 고를지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표 그리고 사양등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SUV 자동차 구입을 희망하고 특히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 팰리세이드 나오자마자 큰 인기를 끌며 단숨에 현대자동차 SUV 인기 모델이 된 차량입니다, 그럼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표 확인하세요.




아마 팰리세이드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2020 팰리세이드는 2019 팰리세이드와 무슨 차이가 있는지 먼저 궁금하실 겁니다. 2019 팰리세이드에 비해 2020 팰리세이드 개선 된 부분 설명을 드리자면 내비게이션이 10.25인치로 커졌고 블루링크, 후석 대화모드, 하이패스 기본사양으로 탑재가 되었습니다.



물론 여러 편의 사항이 기본 옵션으로 탑재 되면서 2020 팰리세이드 가격은 약 100만원 정도 상승을 했습니다. 하지만 100만원 정도 상승을 해도 운행중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기 때문에 저라면 구입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자, 그럼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트림별 가격표 한번 살펴볼까요?




2020 팰리세이드 익스클루시브 가격표



제일 기본 트림인 팰리세이드 익스클루시브 가격 먼저 말씀해 드리면 35,730,000원 입니다. 물론 선택 옵션을 추가하면 비용이 추가된다는건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익스클루시브 트림 사양을 살펴보면 파워트레인 가솔린 V6 3.8엔진, 8단 자동변속기, ISG시스템, 통합주행모드,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전자식 변속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안전기술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경고, 하이빔 보조,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이 탑재되어 있고 9 에어백시스템,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구동선회 제어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트림입니다. 기본 트림이지만 주행을 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보여집니다.


2020 팰리세이드 프레스티지 가격표



익스클루시브 윗 단계 트림 플레스티지 가격 알려드립니다. 팰리세이드 프레스티지 가격은 4,130,000원 입니다. 가솔린 V6 3.8 2WD익스클루시브 기본품목에 지능형 안전기술 스마트 쿠르즈 컨트롤, 전방차량 출발 알림,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로 유지 보조, 네이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기본 옵션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풀 LED 헤드램프, 20인치 알로이 휠&타이어가 기본으로 들어가있고 스마트폰 무선충전,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2열 파워 세이프티 윈도우, 자외선 차단유리 등 다양한 편의 첨단 기술이 옵션에 들어가 있습니다. 차량 가격은 4000만원대가 되면서 비싸졌지만 개인적으로 지능형 안전기술을 옵션으로 꼭 넣는 편이라 익스클루시브 트림보다 프레스티지 트림이 더 매력적이라고 느껴지네요.


2020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가격표



가장 높은 트림 전단계 트림이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트림 입니다. 2020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가격 살펴보면 46,240,000원 입니다. 이전에 받던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고 특별한 거라면 캘리그라피 트림 전형 휠, 퍼플램프가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점은 시트에 전동시트가 들어간다는점이 다릅니다.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캘리그라피 트림은 매력이 없어 보입니다. 오히려 프레스티지 트림이 더 실용적인 트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캘리그라피 트림의 안전하차 보조, 후석 승객 알림 기능은 조금 탐이 나네요.


2020 팰리세이드 VIP 가격표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장 높은 트림 VIP 트림 가격 51,840,000원 입니다. 5000만원이 넘기 때문에 팰리세이드 구매를 하시는 분들중에서 VIP 트림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이는 없겠지만 그래도 VIP 트림 특 장점 설명해 드립니다. 팰리세이드 VIP 트림은 2열 센터 콘솔 양문형 암레스트, 공기청정기, 냉온장컵홀더, 엠비언트 무드램프, 터치 스위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도어트림 스마트 무선 충전기, VIP 고급형 카메트가 옵션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하실때 편의성과 많은 옵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2020 팰리세이드 VIP트림은 상당히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




팰리세이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마 컬러도 많이 고민 하실텐데 팰리세이드 컬러는 총 6가지 컬러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크림, 스틸 그라파이트, 문라이트 클라우드, 타임리스 블랙, 시에라 버건디, 레인 포레스트 이렇게 총 6가지 컬러 입니다. 많은 분들이 화이트 크림, 스틸 그라파이트 컬러를 많이 선택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휠이 자동차 디자인에 굉장히 큰 역할을 하는데 팰리세이드는 18인치 알로이 휠, 20인치 알로이 휠, 20인치 캘리그래피 전용 가공 알로이 휠을 제공하며 팰리세이드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죽 시트 역시 3가지 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최근 현대자동차 가죽 시트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컬로도 역시 좋아졌는데 2020 팰리세이드 내부 컬러 블랙 원톤, 버건디, 웜그레이 3가지 중 1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죽의 방식은 5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기때문에 직접 현대자동차에 방문하셔서 비교하셔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표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대형SUV 2020 팰리세이드 가격표 안내해드렸습니다. 아시다싶이 팰리세이드는 나오자마자 큰 인기를 끌며 현대자동차 매출을 이끌고 있는 대표 인기 모델입니다. 그만큼 현대자동차에서 신경써서 만든 자동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대형 SUV인만큼 가격대가 높지만 1인에서 가족이 생겨도 끌수있는 자동차라고 생각한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지 않나 보여집니다.


다양한 편의시절에 큰 차체가 보여주는 안정성까지 갖춘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오늘 소개해드린 팰리세이드 트림별 가격표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