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카라 니콜 탈퇴, 카라 이대로 해체하나?

by 어쿠스틱워니 2013. 10. 5.
 



카라가 일본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 걸그룹이라는것은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꺼라고생각합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있는 스타들은 악수회나 포옹행사등을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많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카라 역시 이런 행사를 많이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특히 남자스타들도 체력적으로 힘들다고하는데, 자신들에게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하는 카라의 마음이 전해지는 부분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한 행사에서 카라가 어이없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카라가 악수회가 끝나고 바로 손을 닦았다는것이었습니다.
일본의 한 매체는 악수회에 참여한 한 일본팬의 말을 빌려서 "팬이 사라지자 스태프가 카라 멤버에게 휴지를 건넸다." 며 "카라 멤버들은 열심히 자신의 손을 닦았다."는 인터뷰내용을 전하며 카라의 행동에 문제를 일으키고말았습니다. 또한 인터뷰를 한 팬은 "팬들이 안보인다고 생각해 그랬겠지만 적어도 팬들이 완전히 사라질때 까지 참아주었으면 좋았을 것"이라며 "우리는(팬들은) 오늘밤 손을 씻지 않을 생각이었는데…"라고 말하며 카라의 행동에 문제를 삼았는데 저는 이러한 일본팬들의 반응이 이해가 되지않았습니다.

악수회에 참여한 팬의경우에는 한번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들의 손을 잡는것이지만, 카라는 수백명 혹은 수천명의 손을 잡아야하는데 당연히 손을 닦는게 당연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마다 손에 땀이많은사람등등 여러부류가 있을것이고, 행사가 끝난뒤에 손을 닦는게 당연게 아닙니까? 또한 행사중에도 다른 팬들의 예의로 봐도 손을 닦고 악수를 계속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손이 정말 지전분한곳이고 많은 세균이 살고있다고하는데 카라 본인과 악수회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서는 당연한 일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이번 카라의 악수회논란은 K-POP의 인기를 두려워한 일본의 꼼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일본의 반응은 사실 한류가 거세지면서 계속해서 있어왔습니다.
일본이 한 억측루머에는 한류스타들이 일본방문시 공항에 있는 팬들이 한국스타가 아르바이트를 고용한것이라는 루머도 있었고, 인기가 있는 아이돌그룹을 비하하는 내용의 만화등이 있었고 일본에서 많은 이기를 누리고있는 소녀시대의 해체설 그리고 소녀시대복장을 한 AV까지 등장하면서 한류를 비하하려는 일본의 움직임이 많이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일본 지진때 많은 한류스타들이 일본에게 도움을 주면서 이러한 이야기는 자취를 감췄고, 많은 팬들은 한류에 더 많은 사랑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아이돌들도 일본에 활발히 활동하며 일본내의 인기를 더욱더 높였고, 일본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K-POP은 많은 인기를 누리게되었습니다.

이런 K_POP의 인기가 질투가 났는지 카라의 악수회를 트집잡으려는 일본이 얼마나 속이 좁은지 알수있을것같습니다. 바로 얼마전 대한항공의 독도시범비행에 어이없이 대한항공 이용금지를 자국민들에게 발표하는것을 보고 정말 일본이 얼마나 어이없는 나라인지 다시한번 알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스타들과 팬들과의 악수회에서 일어날수있는 당연한 일을 마치 카라가 엄청난 일을 한것처럼 억측기사를 내는 일본을 보고 정말 상종하지못할나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런 일을 겪으면서까지 우리나라가 일본에 많은 도움을 줘야하는지도 다시한번 생각하게 했습니다. 도움을 받을때만 고개를 숙이고 자신들이 좀 괜찮아지자 바로 그 야욕을 드러내는 일본이 정말 너무나 파렴치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도 일본지진복구를위해 우리나라의 봉사자들이 많이 가있는걸로 아는데 정말 일본의 행동은 3살짜리애들도 안할짓을 하고있는것같습니다. 악수회에서 손닦는게 당연한것을 마치 팬을 무시한것처럼 그렇게 보도를 하다니, 그럼 수천명 수만명손을 잡고 손도 안닦아야한다는 말입니까? 정말 어이없는 나라인것같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