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진경 열애

by 어쿠스틱워니 2019. 5. 30.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모델과 랩퍼의 조합이라니 관심을 가질만 한것 같습네요.





김진경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1년째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두사람의 열애를 바로 인정했습니다.




두사람의 열애를 시작하게 만든건 같은 공통 관심사라고하는데 두사람 모두 패션과 그림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팬들은 이미 김진경과 크루셜스타의 열애를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바로 SNS에 올라오는 커플 아이템때문이었습니다. 비슷한 장소에 있는 사진이 올라오며 두사람의 열애를 알수있었다고 하는데 요즘 사람답게 열애를 숨기지않고 당당히 만나는 모습이 멋져보이네요.




김진경의 근황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모델 겸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정글의 법칙등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6월에는 새롭게 방송되는 드라마 '퍼퓸'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랩퍼 크루셜스타는 2011년 데뷔한후 긱스. 헤이즈. 그레이와 협업을 하면서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랩퍼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이라고 하는데 사실 나이가 뭐가 중요한가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 두사람이 좋으면 그만이지. 또 두사람의 나이차이로 괜한 욕을 먹을까봐 걱정이네요. 스스로 당당했지만 대중에 노출을 바란건 아닐테니 말이죠.


모델과 랩퍼 커플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김진경 크루셜스타가 자신이 활동하고있는 모델, 연기쪽과 힙합신에서 좋은 활약을 하며 두사람에게 좋은 시너지를 내는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1년째 교재를 했다니 이미 두사람의 사이는 깊은 사이여서 이번 열애 공개로 마음의 부담으로 헤어지는 일은 없을것같아 그것도 다행입니다.

 



특히 지난달에는 바로셀로나에서 둘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고하는데 자신의 분야에서 확실히 자리를 잡아 멋진곳을 커플 여행을 가는 모습도 굉장히 멋있고 이런 모습 하나하나가 굉장히 핫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김진경 크루셜스타 열애를 축하하고 앞으로 좋은 소식을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