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223

김병만, SBS연예대상이 당연한 이유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정글의 법칙' 시베리아편은 시작과 함께 많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바로 새로운 멤버로 투입된 이태곤때문이었습니다. 이태곤의 방송태도는 시청자들에게 불쾌한 느낌을 주었고 이태곤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비난을 받으며 한편의 다큐멘터리를 보는듯했던 '정글의 법칙' 시베리아편은 다소 시청자들에게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태곤의 방송태도 논란뿐아니라 안전성에 관련된 문제 역시 많은 시청자들에게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중 아무렇지않게 쌓여있는 눈을 먹는 김병만과 병만족 일행의 모습은 무척이나 위험해보였고 당시 장면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걱정을 주었고 아무리 오지체험 프로그램이지만 안전을 등한시하면 안된다라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 2013. 12. 31.
변호인 400만 돌파, 국민 마음 대변한 명작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이외수의 통편집 논란이 뜨겁습니다. 기사를 통해서 아시겠지만 이외수는 얼마전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해군2함대에 강연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강연은 방송이 되지않고 통편집하기로 정했다고 기사가 났고 이에 이외수가 트위터에 글을 남기면서 논란은 커졌습니다. 이외수는 "대한민국은 국민이 정부의 발표에 반하는 의견을 제시하면 국회의원이 외압을 가해서 강연이나 티브이 출연을 금지시키는 민주공화국입니다"라고 말하며 "사살당한 기분"이라며 불쾌한 마음을 표시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과거 천안함 사건당시 이외수는 천안함 사건에 대해 소설로 규정하고 "내가 졌다"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사건을 문제삼으며 하태경.. 2013. 12. 30.
응답하라 1994 훈훈한 마지막방송, 90년대를 추억하다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응답하라 1994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는것 같습니다. 특히 주인공인 성나정과 칠봉이 쓰레기의 인기만큼이나 삼천포 해태 도희의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면서 응답하라 1994는 당연히 성공할수밖에 없는 드라마가 되어가는것같습니다. 그러면서 덩달아 고아라가 연기하는 성나정의 남편이 누구냐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칠봉이와의 로맨스에 힘이 실리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칠봉이가 나정이의 남편이 아니냐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 상황만 놓고봐서는 쓰레기든 칠봉이든 누구도 나정이의 남편감이 아니라고 할수없습니다. 특히 어제 방송만 놓고보면 쓰레기보다는 더욱더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칠봉이가 나정이의 짝.. 2013. 12. 29.
고영욱 전자발찌, 누가봐도 통쾌한 판결, 반성만이 살길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렸던 일이 벌어졌습니다. 바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욕(?)을 아주 많이 먹었던 고영욱이 드디어 박하선과 헤어졌습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두사람의 서로 다른 마음들이 보여지면서 사실 이별의 순간이 다가왔음을 진작에 예상하고는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갑자치 찾아오게 될줄을 몰랐는데 비록 시트콤중 하나의 에피소드중 하나였지만 사랑중에도 이별이 드닷없이 찾아오듯이 고영욱과 박하선의 이별이 무척 공감이 가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사실 저는 방송을 보면서 절에서 내려와 당당하게 나타난 고영욱의 모습을 보고 이별을 예상할수없었습니다. 그동안 찌질한 고시생의 모습만 보여줬던 고영욱은 이번주 절에서 모든 공부를 하고 내려.. 2013. 12. 27.
라디오스타 홍진영, 김구라보다 더 빛난 발견, 차세대 예능보석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무척이나 관심이 가는 방송이었습니다. 김구라가 유세윤의 빈자리를 대신해 투입되었기때문입니다. 유세윤의 하차여부가 결정되기 전에 결정된이야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오랜만에 돌아오는 김구라의 입담이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고 과현 이전보다 더 쿵짝이 잘맞는 라디오스타 MC들과 어떻게 호흡을 맞출까하는 걱정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김구라에 대한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김구라는 여전히 자신만의 스타일로 방송을 이끌었고 이전보다 조금은 독을 뺀 모습에 윤종신에게 질타아닌 질타를 받았지만 제가 보기에는 오랜만에 복귀치고 상당히 선방한게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이전에는 무조건 물어뜯을것을 찾는 모습이었다면.. 2013. 12. 26.
변호인 200만 돌파, 국민 마음 대변한 명작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이외수의 통편집 논란이 뜨겁습니다. 기사를 통해서 아시겠지만 이외수는 얼마전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해군2함대에 강연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강연은 방송이 되지않고 통편집하기로 정했다고 기사가 났고 이에 이외수가 트위터에 글을 남기면서 논란은 커졌습니다. 이외수는 "대한민국은 국민이 정부의 발표에 반하는 의견을 제시하면 국회의원이 외압을 가해서 강연이나 티브이 출연을 금지시키는 민주공화국입니다"라고 말하며 "사살당한 기분"이라며 불쾌한 마음을 표시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과거 천안함 사건당시 이외수는 천안함 사건에 대해 소설로 규정하고 "내가 졌다"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사건을 문제삼으며 하태경.. 2013. 12. 25.
소시접 열애부인, 사실확인 안한 언론사 문제있다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단2회를 남기고 '런던 올림픽'때문에 결방을 했던 유령이 방송되었습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면서 극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을때 결방이 되어서 무척이나 안타까웠고 개인적으로는 '런던 올림픽' 소식도 궁금했지만 '유령'의 결말이 궁금해 하루빨리 오늘이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방송된 '유령'은 그런 저의 기대감을 만족시킬만큼 흥미진진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주 결방으로 흐름이 끈어진탓에 지난주의 긴장감을 완벽히 이어가지는 못한점이 무척이나 아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시청자들이 많은 궁금증을 가졌던 이연희의 '이상한 얘기' 그리고 권혁주의 '이상한 표정' 은 시청자가 기대했던 바를 조금은 벗어나면서 조금은 .. 2013. 12. 24.
아이유, 자작곡 통했다, 뮤지션 발돋음한 성과 Live video from your SmartPhone using Ustream 아이유가 주연을 맡은 '최고다 이순신'이 드디어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간 KBS주말 드라마가 워낙에 좋은 성적을 거뒀기때문에 저 역시 '최고다 이순신'이 과연 전작들의 성공을 뒤이어 성공할수있을까하는점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첫방송을 지켜봤습니다. 그 결과 우선 첫방송은 순조로운 출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젊은 연기자와 중견 연기자들은 서로 중심을 잘잡고 연기를 해주었고 주연을 맡은 조정석은 개성있는 남자주인공을 성공적으로 연기했습니다. 물론 조정석이 잡은 캐릭터가 매력적인줄은 잘 모르겠지만 연기력은 안정적이었던것같습니다. 그리고 기대반 걱정반으로 지켜본 아이유의 연기력에는 50점을 주고 싶습니다. 이유는 장점과 단점.. 2013.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