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승기, 1박2일 보면서 가수 활동 모습을 그리워진 이유

by 어쿠스틱워니 2013. 11. 4.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승기가 가장 잘어울리는 직업이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예능인? 연기자? MC? 어떤게 생각나시나요? 저는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하고있는 이승기에게 가장 잘어울리고 그리운 분야는 바로 가수로서의 이승기입니다. '내 여자라니까'라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승기는 발표하는 정규앨범과 리메이크앨범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가수입니다.


 


또한 이선희라는 위대한 가수에게 배운만큼 노래실력도 뛰어난 실력파 가수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디지털싱글이 나오긴했지만, 이승기의 가수로서의 모습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만족할만큼 가수활동을 하지는않았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 '여배우특집'과 '명품조연특집'을 보면서 저는 이승기의 가수활동 모습이 더 많이 그리웠습니다. 이승기는 '여배우특집'에서는 여배우들에게 자장가를 '명품조연특집'에서는 김정태의 노래에 답가를 보여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지난번 제작진과 노래방대결때도 오랜만에 가수로서의 모습이 보여서 너무 반가웠는데 이번 '여배우특집'과 '명품조연특집'을 보면서 가수로서의 모습이 너무 반가웠던게 사실입니다.

최근 '나는 가수다'와 '불후의 명곡'등으로 가수들의 가창력에 대한 관심이 많은게 요즘입니다.
이러한때 훌륭한 가창력을 지난 이승기가 음반활동을 하면 어떨지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최근 화려한 입답과 폭발적이 예능감에 감춰두었던 이승기의 가수로의 모습이 더욱 부각되고, 더많은 사랑을 받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지금 이승기의  가수활동을 기다리는 이유는 이제 오랫동안의 아이돌시대가 막을 내리고 진정한 가수들의 시대가 열렸기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지금이 이승기가 가수활동을 할수있는 적기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라도 다시 아이돌가수의 시대가 오면 아무래도 이승기의 음악장르상 제대로된 활동을 할수없지않나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여배우들의 텐트앞에서 자상하게 자장가를 불러주던 모습과 김정태의 노래에 바로 답가를 하는 이승기를 보면서 자신의 뿌리라고 할수있는 가수활동에 많은 욕심이 있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던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최근들어 더 완벽해진 MC로서이 자질과 '명품조연특집'을 통해 또 다시 발견된 다른 사람을 빛나게 해준는 능력까지 더해진 완벽한 예능감, 그리고 이제 많은 팬을 모은 이승기표 연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지만 가장 이승기다운모습을 멋지게 표현할수있는 곳은 가수로서의 이승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내여자라니까', '삭제'에서는 박력있는 목소리를 또 리메이크앨범에서는 감수성이 폭발하는 목소리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이승기인데, 그때보다 경험도 많아졌고 나이도 한살 두살 더먹었으니 표현하는 폭도 깊어졌을테고 그렇기때문에 이승기의 가수활동을 기대하지않을수없지않나 생각합니다.

또한 다른 활동이 너무 많아서 가수로서의 이미지가 점점 사라지고있는것도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벌써 이승기가 데뷔한지도 7년이 되어가는데, 마지막 정규앨범을 낸지도 2년여가 되어가는데 이제는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줘야할 타이밍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가수활동이 지채되면 어떤 팬들에게는 예능인으로 기억되고 가수로서 이승기는 모르지않을까하는 걱정도 되는게 사실입니다. 또한 훌륭한 가창력을 내버려두기에는 너무 아깝기때문에 빠른시일에 정규앨범을 내고 무대에서 활동하는 이승기를 보고싶은 마음이 큰게 사실입니다.

만능엔터네이너의 종결자 이승기이지만 저에게 이승기 하면 제일 먼저떠오르는것은 가수 이승기입니다. 그만큼 이승기의 노래가 저의 마음을 움직였던적이 많았고, 또 많은 분들또한 그러지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러니 하루빨리 가수로서의 모습이 보고싶습니다. 얼른 앨범좀 내주세요!!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