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철구이혼 외질혜 재산 안 서린

어쿠스틱워니

아프리카BJ철구와 BJ외질혜가 이혼한다고 방송중에 이야기를 해 많은 이를 놀라켰습니다. 철구는 12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외질혜와 이혼을 하기로 했다며 발표했고 많은 시청자들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철구이혼-외질혜-재산-안서린

철구이혼 외질혜 이야기 바로 아래글을 통해 확인하시죠.

 

 

 

 

 

목차

1.철구이혼 외질혜

2.철구이혼 주작 거짓말

3.철구이혼 외질혜 재산

4.철구 집

5.외 질혜 똥

철구이혼 외질혜

 

 

 

 

 

철구는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 3일간 다투면서 제가 지금 거의 이틀 동안 잠을 못 잤다. 너무 힘든 상태다. 심적으로 힘들고 마음이 아프다라며 부인 외질혜와의 이혼 소식을 궁금해하는 팬들에게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철구는 이혼과 함께 인천을 떠나 서울로 이사를 갈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철구이혼 발언에 많은 시청자들은 철구 이혼소식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면서 딸 양육권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철구는 이혼을 하면서 양육권은 외질혜가 가질것이라고 말하며 딸 연지 연락처, 사진도 다 삭제했다고 말하며 이혼 소식을 담담히 전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철구, 외질혜는 2014년 혼인신구 후 딸 연지양을 낳았고, 딸을 출산 한 뒤 2016년 결혼식을 했습니다.

철구이혼 주작 거짓말

 

 

 

 

 

그런데 오늘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제까지만해도 외질혜와 이혼을 이야기하던 철구가 갑자기 말을 바꾼 것입니다. 철구는 오늘 방송을 통해 철구이혼 발표 사실을 번복하면서 심경을 밝혔습니다.

 

철구는 아직 지혜를 좋아하는 마음이 크다고 이야기하면서 "이 사건이 저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아내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게만들었다"고 말하며 어제 방송에서 이야기했던 이혼설은 사실이 아님을 공식 해명했ㅅ브니다.

 

그러면서 철구는 "시청자분들을 오해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말하면서 "정말 많은 연락을 받았고, 다음에는 정말 이혼도장을 찍었을떄 정확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며 철구이혼 소식을 해프닝으로 끝마쳤습니다.

철구이혼 외 질혜 재산

 

 

 

 

 

이런 철구 발언은 또 다시 논란이 되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철구는 그동안 아프리카BJ 생활을 하면서 여러 발언과 행동으로 무리를 빗어왔습니다. 그런데 이제 인생의 중대사라고 할 수있는 이혼까지 방송 소재로 사용하는거 아니냐며 많은 네티즌들은 철구의 경솔한 행동을 지적 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시청자들 역시 "주작인데 애초에 아무도 믿지를 않았다" "이혼이 콘텐츠냐" "딸 연지가 너무 불쌍하다"며 과한 설정에 대해 눈쌀을 찌푸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철구와 외 질혜 재산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14일 철구는 유튜브 채널 '철구형'에서 방송 13년차 총 재산 최초 공개를 했고 이는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철구 재산을 100억 이상이 될것이다 예상했는데 철구가 밝힌 재산은 놀라웠습니다. 철구 재산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철구 집

 

철구는 자신이 생각보다 돈이 없다고 밝히며 "나는 지금 돈을 외 질혜한테 주고 있다, 재산이 집인데 대출 끼고 샀다" "대출끼고 4억대다, BJ중에 집 없는 사람 없다"라고 말하며 생각보다 재산이 많지 않음을 이야기했습니다. 씀씀이가 큰것인지 모르겠지만 아프리카 BJ로 13년간 제일 인기가 많았던것 같은데 재산이 생각보다 적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외 질혜 똥

 

아마 철구 외질혜 부부 이야기하면 외 질혜 똥 사건이 가장 기억에 남으실것 같습니다. '급똥'싸러 갔다가 남편 철구 군입대도 못본 외질혜 사연 때문이었습니다. 한동한 외 질혜 똥 사연은 인터넷에서 떠들섞했고 외질혜라는 사람을 스타BJ로 만들어주는 소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철구이혼 외질혜 재산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이혼까지 콘텐츠로 쓰는것 같아 조금 심하지 않나 생각이 들고 그래도 이혼하지 않을거라고 하니 다행이란 생각도 드네요. 오늘 철구이혼 외질혜 재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유튜브 수익계산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여러분 유튜브 많이 시청하시나요? 저는 요즘 TV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시청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내가 원하는 정보만 골라볼 수 있기때문에 요즘 유튜브 시청하시는 분들

acoustic4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