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 일정 지역 출연진

어쿠스틱워니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가 열립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 싶어하실텐데 스우파 콘서트 티켓 관련되어 발표된 내용 예매 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이번 스우파 콘서트 티켓은 상당히 구하기 힘들거에요. 워낙에 팬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이죠.

오늘 알려드리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일정에 맞게 스우파 콘서트 티켓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티켓 아래에서 바로 예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일정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예매하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티켓 가격

스우파 콘서트 티켓 예매처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일정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일정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스우파 콘서트는 총 6개 지역에서 열리니 일정 잘 확인하셔서 원하는 지역 콘서트 티켓팅 성공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예매하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멜론티켓에서 가능합니다. 이중 부산 콘서트에 한해 멜론티켓에서 티켓팅 되는거 확인하셔서 스우파 콘서트 티켓팅 하는데 지장 없으시길 바랍니다. 예매 시작하면 바로 매진이 될 것 같으니 잘 확인하시고 예매 진행하셔야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티켓 가격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가격은 전석 121,000원 입니다.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현재 대부분의 공연 요금이 오른 상황이라 이정도는 감수하셔야할것 같네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예매처

말씀드렸다싶이 스우파 콘서트 일정이 있는 서울, 부산, 광주, 대구, 청원, 송도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하고, 부산 콘스트에 한해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는거 말씀드립니다. 부산에 계신분들은 잘 확인하셔서 스우파 콘서트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인기가 상당한만큼 이번 콘서트는 피켓팅이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제 글을 본분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우먼 콘서트 예매 성공하셔서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