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총정리

어쿠스틱워니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총정리




20대~30대라면 누구나 로망으로 품고 있는 차가 있습니다. 아마 그중에 빠지지 않는 차라면 바로 미니쿠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미니쿠퍼 처음 보자마자 저 차는 꼭 한번 타고 싶다 생각이 들만큼 굉장히 잘 빠진 자동차 입니다. 특히 최근 미니쿠퍼는 여러가지 모델을 출시하며 여러 고객을 만족 시키고 있습니다.



꼭 한번 타보고 싶은 미니쿠퍼, 새차보다는 중가차로 접근하면 로망인 자동차를 타기 훨씬 쉽습니다. 오늘은 마음속에 두고만 있던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알려 드리겠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확인하세요




미니쿠퍼는 보기에는 귀여울지 몰라도 드라이빙 실력이 뛰어난 자동차 입니다. 특히 BMW 인수 후에는 더욱더 특징이 도드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에 쌩쌩 달리는 미니쿠퍼는 도로 위에서 자신의 매력을 상당히 뽐내는 차량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부드러운 승차감을 원하고 조용한 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니쿠퍼와 궁합이 맞지 않을 수있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왜 부드러운 승차감, 조용한 차를 원하는 분과 미니쿠퍼 맞지 않냐면 미니쿠퍼는 달리기 위해 만들어진 자동차 입니다. 그래서 서스펜션이 딱딱하게 설정되어 있고 이로인해 승차감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또한 달리는 자동차라 엔진은 시끄럽습니다. 만약 귀여운 외관만 보고 미니쿠퍼 선택하려고 하신 분들은 꼭 시승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 부분을 인지하고 나면 미니쿠퍼는 상당히 매력적인 자동차입니다. 자동차 중 자신만의 이미지를 이렇게 오랫동안 고수한 자동차가 있을까요? 아마도 미니쿠퍼가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이제 미니쿠퍼는 더이상 미니쿠퍼가 아니고 미니쿠퍼 컨트리맨 같이 다양한 모델로 나오며 여러 고객 층을 만족 시키고 있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그럼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어떨까요? 아마 미니쿠퍼 신차를 생각하신 분들은 작은 차에 비해 높은 가격에 놀라셨을 겁니다. 그런데 중고차를 보면 조금 구입이 가능해지는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은 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해서 살펴봤습니다. 



2016년 미니쿠퍼 1800만원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미니쿠퍼는 2000만원이 살짝 넘는 가격을 보여주고 있네요. 물론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은 주행거리, 연식에 따라 다르고 옵션에 따라 상당히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4년 미니쿠퍼 모델이 2310만원인데 2019년 미니쿠퍼 모델이 2380만원이네요.


이렇게 미니쿠퍼 상태에 따라 중고차 가격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미니쿠퍼 중고차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많은 차량을 보시고 가격을 확인하고 중고차 거래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중고차 거래를 해야 후회없이 미니쿠퍼 중고차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오래전부터 미니는 최대한의 경험과 최소한의 설치로 많은 사람들의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준 자동차 입니다. 단순히 자동차로서가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 또 자동차의 역사로 미니쿠퍼는 현재 운행 중입니다. 아시겠지만 1959년 서민의 발이 되어준 미니쿠퍼. 이제는 서민의 발보다는 하나의 문화를 즐기는 매체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차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미니쿠퍼 모델 중 오리지널에 가장 충실한 미니 3도어를 가장 좋아합니다. 아마 미니쿠퍼 오리지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불편하더라도 미니쿠퍼 3도어 모델을 가장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작지만 땡땡한 미니쿠퍼의 느낌을 가장 잘 가지고 있는 자동차니까요. 물론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도 제일 좋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폭도 상당히 넓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오늘은 미니쿠퍼 중고차 가격 설명드렸습니다. 아마 미니쿠퍼를 첫차로 운행해보고 싶은 분들이 정말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 그랬으니까요. 그리고 언제나 한번은 더 타고 싶은 차라고 기억되는게 바로 미니쿠퍼라는 자동차 아닐까 싶습니다. 미니쿠퍼 중고차 구하시는 분들에게 오늘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한가지 반드시 미리 시승해보시고 미니쿠퍼가 내가 원하는 차가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