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구글 재팬 바로가기 일본 구글 주소 확인해보세요

어쿠스틱워니

구글 재팬 바로가기 일본 구글 주소 확인해보세요.

 

최근 구글을 사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국가의 구글에 접속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구글 재팬 바로가기 알려드릴게요.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구글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각 국가별로 굉장한 정보들이 있기때문에 현지 정보가 필요한 경우 각 국가별 구글 주소를 통해 접속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

또한 각 국가마다 여러가지 제한 요소가 있기때문에 제대로 된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 구글 주소를 통해 전세계 국가의 구글 정보를 활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마 지금 글을 보신 분들도 구글 재팬 바로가기를 통해 일본 현지의 정보를 검색하려 하시는것 일겁니다. 그렇다면 궁금해하시는 구글 재팬 바로가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구글-바로가기

조금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보통 구글의 경우 국가코드를 사용해서 바로가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한국의 경우 구글 주소는 다들 아시다싶이 google.co.kr 이고 전세계의 경우 google.com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google.com을 치고 구글 바로가기 접속을 하셔도 국가코드가 적용된 google.co.kr로 접속이 됩니다. 이 부분을 이해하시면 아마 구글 재팬 바로가기에 대한 그림이 살짝 그려지실 것 같습니다. 자 그럼 구글 재팬 바로가기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하시려면 일본 국가코드를 넣어야겠죠? 그럼 주소가 google.co.jp로 접속하시면 구글 재팬 바로가기가 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 구글 바로가기를 허용하지 않고 다른 국가코드를 작성해 이동해도 결국 우리나라 구글에 접속되게 됩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구글

구글 재팬 바로가기 접속할때 적었던 google.co.jp 에 몇가지만 더 적어주면 됩니다. 자 이제 집중해주세요. http://google.co.jp/webhp?hl=ja 에 접속하면 구글 재팬 바로가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접속해보세요.

오늘은 구글 재팬 바로가기 알려드렸습니다. 이제 마음껏 구글 재팬 사용해보세요.

구글재팬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