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LG 정수기 렌탈 가격 알려드립니다

어쿠스틱워니

LG 정수기 렌탈 가격 알려드립니다


LG 정수기 렌탈 가격




최근 정수기를 사용해 생수를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최근 수돗물 이물질 논란도 있었고 시중에 판매하는 생수에 대해서 관리 부적합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정수기를 사용하는것이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에 많이 공감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LG 정수기 렌탈 가격


그런데 집에 정수기 렌탈 하려고 생각하면 이만저만 고민할 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정수기 크기, 성능에 따라 랜탈 가격에 차이가 있으니까요. 오늘은 LG 정수기 렌탈 가격 총정리해서 알려 드립니다. 제가 정리해둔 LG 정수기 렌탈 가격 함께 보실까요?




최근 LG 정수기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LG 퓨리 케어 슬림 언더 싱크 듀얼 냉온 정수기 관심이 가장 높은 것 같습니다. 이름이 너무 길다구요. 아마 LG 퓨리 케어 정수기 하면 생각이 나실 겁니다. 싱크대에 설치된 처음보는 정수기 형태로 역시 LG는 가전 이라는 말이 생각 났던 정수기 였습니다.


LG 정수기 렌탈 가격




그렇다면 LG 정수기 렌탈 가격 확인을 해 봐야겠죠? 어렵지 않습니다. 아주 쉽게 LG 렌탈 가격 확인할 수 있으니까 궁금 하셨던 LG 정수기 렌탈 가격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LG 퓨리 케어를 비롯한 모든 LG 정수기 렌탈 관련 정보는 렌탈 케어, 베스트 렌탈 샵, 프리샵을 방문해서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LG 정수기 중에서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제품인 LG 퓨리 케어 슬림 언더 싱크 듀얼 냉온 정수기 렌탈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LG 퓨리 케어 정수기 렌탈 가격



 LG 퓨리 케어 정수기 렌탈 기간

 LG 퓨리 케어 정수기 렌탈 가격  

 월 요금 (1~3년차) 

 40,900원 (vat 포함) 

 월 요금 (4년차) 

 35,900원 (vat 포함) 

 월 요금 (5년차) 

 30,900원 (vat 포함)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간별로 요금이 많이 다운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해부터 3년차 까지는 월 요금 40,900 원으로 다소 높다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4년차, 5년차가 되면 LG 정기기 렌탈 가격이 35,900원, 30,900원으로 다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자 산다면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이지만 가족을 꾸리고 살아가는 가정이라면 생수가격을 생각하더라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금액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생수를 매번 주문하거나 급하게 사러가는 불편함까지 가격에 포함시킨다면 적절한 가격이라고 판단됩니다.


LG 정수기 결합시 렌탈 가격




 LG 정수기 렌탈 기간 (서비스 결합시)

 LG 정수기 렌탈 결합시 요금 

 월 요금 (1~3년차) 

 37,900원 

 월 요금 (4년) 

 32,900원 

 월 요금 (5년) 

 27,900원 



LG 정수기 사용의 장점은 바로 서비스 결합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LG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결합 서비스를 사용해 매월 발생하는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결합 하셨을 경우 LG 정수기 요금이 많이 다운 됩니다.


결합 전 40,900원이었던 1년차 요금이 결합 서비스를 사용하면 37,900원으로 할인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년으로 치면 20,000원이 넘는 금액이기 때문에 한달 정도 서비스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결합 서비스를 이용해 LG 퓨리 케어 정수기 렌탈 하는것이 현명한 소비라는 생각이 듭니다.


LG 정수기 렌탈 장점





LG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봤는데 장점은 일정 기간마다 찾아와서 필터 청소와 관리를 해주시는 분들 교육이정말 잘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와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데 교육이 덜 된 분이 와서 필터 관리를 하면 왠지 모를 불편한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LG는 대기업답게 서비스 교육이 잘 되어있고 이로 인해 LG 정수리 렌탈 서비스 관리를 받으면 굉장히 마음이 편해져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LG 퓨리 케어의 경우 빌트인 형식이고 뿐만 아니라 수돗물을 전기분해해서 99.99% 살균한 정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G 정수기 렌탈 가격 총정리





오늘은 LG 정수기 렌탈 가격 알려드리면서 LG 퓨리 케어 정수기를 예로 가격 설명해드렸습니다. 실제로 LG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꽤 만족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LG 퓨리 케어 빌트인 방식의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혹시 정수기 설치를 고민하신다면 LG 정수기 괜찮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이 정수기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