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 한인배우의 범죄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있습니다.
오스틴 파워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린 손형민이 최근 미국에서 범죄사실일 밝혀지며, 275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275년의 징역형이 존재하지않지만, 형량만봐도 손형민이 저지른 범죄가 얼마나 끔찍하고 흉악한 범죄인지는 아마 세살짜리 꼬마도 알지않을까 생각됩니다.

 

275년형의 징역을 선고받을거라는 손민이 저지른 범죄는 뭘까요?
손형민이 조사받고있는 범죄는 성폭행 사건을 비롯해, 약 17가지 혐의를 받고있다고하는데, 한때 오스틴파워에 출연하며 자신을 이름을 알린 손형민이 왜 이런 사건을 벌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용서받지 못할 죄를 저질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죄로 의심되고있는 사건인 17건 모두 강간으로 의심이 되었지만 증거가 없어 구속하지못했던 사건이라고 하니 손형민이라는 사람이 미국에서 어떤 생활을 했는지는 안봐도 뻔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밝혀진 성폭행 사건의 경우 권총으로 위협을 가하고 고문을 하며 성폭행을 저질렀다고하니 정말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지은것같습니다. 특히 손형민은 어려서부터 태권도와 유도등을 배워 격투기생활도 했다고 하는데 당시 손형민에게 붙잡혀 범죄를 당한 여성이 그 순간 얼마나 무섭고 치욕스러웠는지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러한 범죄를 17건을 저지른 손형민이라는 사람이 과연 사람이 맞나하는 생각이 들었고, 정말 모든 죄가 명명백백 밝혀져서 다시는 다른 범죄를 저지르지못하게 처벌을 해야할것같습니다.

 

특히 성범죄의 경우 범죄가 적발되지않으면 계속해서 그러한 동일 범죄를 저지른다고 하는데, 손형민이 하루빨리 잡히지않은게 너무나 안타까운것같습니다. 손형민이라는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고 바로 경찰에 범죄의 증거가 확실해서 구속이 되었다면, 아마 손형민에게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생기지않았을텐데, 손형민을 잡지못해 약 10여년동안이나 손형민의 같은 류의 범죄가 계속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정말 너무나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런 손형민의 범죄사실을 보면서 최근 점점 많아지고있는 성범죄의 심각성을 다시한번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미국과 너무도 다른 우리나라의 성범죄의 형량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생각해볼수있었습니다.
물론 손형민의 형량이 많다고는 생각하지않습니다. 사형을 시켜도 무방하다고 보는데, 이런 손형민에 비해 우리나라의 경우 형량이 너무나 가볍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성범죄가 계속되고있고 아동성범죄등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고있지만 우리나라이 경우 성범죄에 대한 형량이나 처벌등에 너무나 안일한 대처를 하고있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성범죄가 이세상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지만, 그렇지않은 현실속에 최대한 방어를 하려면 성범죄자들에게대한 형량이 더욱 강해지고 화학적거세등 여러가지 다른 대안들이 사용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최근들어 그러한 문제에 대해 사회적으로 많은 생각을 하고있고, 대안을 찾고있지만 여전히 우리나라에서 성범죄에 대한 형량등은 너무나 관대한것같습니다. 성범죄의 피해를 겪은 사람들은 평생을 상처속에서 산다고하는데, 이렇게 나쁜죄질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성범죄에 대한 처벌은 어이없이 낮은 상황이고, 또한 아동성범죄의 경우 그것을 증명할때 아이들이 더 많은상처를 또 다시 입는다고 하는데 정말 개선될께 한 두문제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번 손형민의 사건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은 분노하며 손형민이 한국식 이름을 빼라며 손형민의 성폭행범죄사실에 강한 어조로 비판하며,국제적 나라망신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국제적 망신도 맞고 한국식이름이 사용안했으면 하는것도 좋지만 그보다 더 먼저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 많이 필요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정말 국제적 망신 이런걸 다 떠나서 손형민이 죄에 정당한 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손형민이 죄를 받고 그형량이 얼마인가를 떠나서, 강간혐의가 17번이라고하니 정말 수많은 피해자가 있을텐데, 그 피해자들이 아픔을 잊고 자신의 생활을 잘 해나갔으면 좋겠고, 정말 앞으로 이런 범죄가 일어나지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생각만해도 너무 끔찍하고 정말 사람이 아닌것같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