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카라 강지영, 아이리스2 돌연하차, 연기돌 욕먹인 불편한 하차

어쿠스틱워니

                               
최근 연기돌의 활약이 정말 엄청납니다.
예전에는 아이돌의 인기때문에 연기돌을 억지로 캐스팅했다면 최근에 연기돌들은 정말 기존의 연기자들을 위협할만큼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특히 언제 준비했는지 데뷔한지 얼마되지않아 드라마에 출연하는 연기돌 역시 수준급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칭찬을 듣고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연기에 도전하지 않았던 톱스타급 멤버들의 연기도전이 이어진다는 말에 많은 시청자들은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우선 새롭게 연기에 도전하는 연기돌을 꼽으라면 원더걸스의 예은과 카라의 강지영을 들수있을것 같습니다. 아시다싶이 원더걸스와 카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걸그룹인만큼 너무 바빠서 연기에 도전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원더걸스는 선예의 결혼으로 당분간 원더걸스의 활동이 중단된만큼 예은은 평소부터 많은 관심을 두고있었던 뮤지컬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카라의 막내 강지영 역시 바쁜 활동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아이리스2를 통해 연기돌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자신의 분야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특히 강지영의 경우 자신이 활약했던 '청춘불패'에서 연기도전 사실을 알리며 많은 시청자로 하여금 기대를 갖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뜻하지 않던 소식이 들렸습니다. 바로 카라 강지영이 아이리스2에서 돌연 하차하겠다는 뜻을 제작진에게 전달했다는것입니다. 저는 아니 이제 촬영이 얼마 남지않은 시점에서 그만둘꺼면 미리 그만둬야지 드라마팀이 곤란하게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 왜 그랬는지 기사를 좀 서치해봤습니다. 이유는 이러했습니다. 일본스케쥴과 제작진의 출연 여건에 대한 이견이 발생하면서 강지영이 아이라스2에서 하차를 결정했다는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강지영의 하차통보가 조금 어이가없었습니다.

이미 일본스케줄을 다 알아보고 출연을 결정했을것이고 출연 여건이야 신인이니 달라질수도 있는것인데 이걸로 하차를 통보한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들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결국 강지영의 아이리스2하차는 배역의 비중때문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은 다른 작품으로부터 더 비중있고 괜찮은 배역이 들어왔기때문이거나 말이죠, 제가 이렇게 생각한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리스2 하차 직후 카라의 소속사에서 내놓은 보도 자료때문입니다. 카라 소속사는 "아이리스2는 출연하지 않지만 계속 드라마와 영화등에서 출연제의가 있어 신중히 검토, 결정해 연기도전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기때문입니다.

저는 이런 소속사의 해명을 보고 아무리 소속사로서 강지영에게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지만 이런식으로 약속을 펑크내는것은 분명히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아이리스2는 전우치의 후속드라마로 다음달 13일부터 방송을 앞두고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곧 촬영을 시작한다는 이야기이고 이미 모든 캐스팅을 마친단계라는것입니다. 하지만 강지영은 자신의 비중 혹은 여건이 좋지않다는 이유로 아이리스2 하차를 통보했고 아이리스2 제작진은 강지영을 대체할 신인배우를 급하게 섭외해야만 했습니다. 저는
이와같은 모습을 보면서 만약 강지영이 신인 여배우였어도 이런식으로 갑작스럽게 하차를 통보할수가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강지영이 신인여배우라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에 출연을 한다는것만으로도 무척이나 기뻐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강지영은 자신의 가수경력을 연기경력으로 착각했는지 이와같은 경솔한 결정을 하고 말았고 이는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고있는 연기돌의 얼굴의 먹칠을 한 경솔한 행동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연기에 도전하는 아이돌스타들이 이런 태도로 연기에 임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아이돌의 인기를 빌어 쉽게 캐스팅되는것도 모르고 이런식으로 연기에 임하는것은 자신뿐만 아니라 전체 연기돌을 욕먹이는 행동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시다싶이 최근 연기돌들은 많은 대중의 사랑과 인정을 받고있습니다.
저는 많은 무시를 받던 연기돌들이 이렇게까지 많은 인정을 받게된데는 많은 연기돌들이 신인연기자의 마음으로 촬영장에서 연기에 최선을 다했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수년동안 무시당하던 연기돌들이 이제 연기자 못지않은 사랑과 인정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강지영의 선택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좋은 작품에 출연하게 된것에 만족하고 촬영에 임했다면 좋은 연기자들 밑에서 많은것을 배울수있고 또한 이와같은 시끄러운 논란에 휩싸이지도 않았을텐데 말이죠.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