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이승기, 자기관리의 달인, 모든 연예인의 본보기

어쿠스틱워니


이승기가 사랑받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혹자들은 1박2일이라는 프로그램을 잘만나서 자고나니 스타덤에 오른 스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것같습니다. 물론 1박2일이라는 프로그램이 이승기라는 한명의 연예인의 인생에 엄청난 도움을 준것은 사실이지만, 1박2일때문에 이승기가 잘되었다라고 보는것은 조금 무리가 있지않나하는 생각이 됩니다.



이승기의 성공은 이승기의 성실성과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되는 자기관리에 있다고생각합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이승기의 데뷔전부터 학생회장을 역임하고 데뷔후에도 학업을 소흘히하지않고 대학생활도 열심히 한 이승기를 보면 성실성과 자기관리가 모두 대변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또한 1박2일안에서 비춰지는 늘 성실하고 주위사람에게 늘깍듯하고 친절한 이승기를 보면 왜 그가 방송국에서 찾는 사람이 많고 PD들에게 인기가많은 연예인인가 알수있는 부분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최근들어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뺑소니등의 도덕적 문제와 문제가 있는 사건이 많이 벌어지고있는데, 이러한 사건을 지켜보면서 그들이 나이는 어리지만 생각이 깊은 이승기의 생활을 본받았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승기는 데뷔후 문제가 될만한 사건은 없었고, 그의 성품이나 성실함을 봤을때 그러한 일은 생기지도 않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이승기의 자기관리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부분이기때문입니다. 특히 대중에게 노출되는 빈도가 높은 연예인들일수록 이승기의 이러한 자기관리를 본받고 조금만 실천했다면 저런 도덕적문제와 연결된 사건은 일어나지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또한 모든 루머는 평소의 행실에 많은 작용을 하는 경우가 많은것같습니다.
이번에 터진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안타까운 기사를 접하고 정준호는 바로 해명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소 이미지가 안좋은 정준호의 말을 믿는 사람은 거의 없고, 오히려 더 비난을 키우고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평소의 이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한번느꼈습니다. 만약 늘 겸손하고 바른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는 이미지였다면 정준호의 해명을 믿어주고 그러한 루머를 퍼트린 사람에게 비난의 화살이 갔겠지만 어찌된일인지 많은 분들은 정준호의 말을 믿지 못하고있는게 사실입니다.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평상시의 모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되었고, 이승기의 모습은 위에서 말한것처럼 연예인들에게는 물론 우리들에게도 충분히 교훈이 되는 자세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정말 개그콘서트의 '달인'이 있다면 이승기는 자기관리편의 '달인'으로 출연해도 될꺼라고 생각하고 '바른'이승기로 출연을 해도 좋지않을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아무쪼록 이런 이승기의 성실함을 나이가 어린 친구의 모습이라고 무시하지말고 연예계에 몸담고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은 잘 보고배웠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드라마로 MC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이승기, 거기에 조기축구로 다져진 축구실력까지 정말 대단하던데 앞으로도 늘 바른 모습으로 연예계에 남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러한 밝고 성실한 힘을 주위사람들에게도 퍼트려서 사건, 사고 없는 연예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