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조인성 군대 제대, 오늘은 대한민국 여성들 단체로 계탄날

어쿠스틱워니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의 로망 조인성이 군대를 제대했다고합니다.
남자가 봐도 잘생기고 좋은연기력까지 갖춘 조인성을 보면 참 훈훈하다란 생각이 드는데, 여성들이 보면 어떨까요? 정말 안반할수없는 이시대의 매력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조인성이 2년여의 군생활을 마치고 다시 연예계로 복귀한다는 소식에 많은 여성팬들이 반기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군제대와 함께 바로 촬영에 들어갈것으로 알려진 차기작인 '권법'의 경우 조인성의 상대역을 하려는 여배우의 경쟁률이 장난이 아니라고하니 정말 조인성은 대중뿐만아니라 여배우들사이에서도 많은 인기가있는것같습니다. 특히나 제대후 첫작품이니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니 조인성의 상대역도 기분좋은일인데 대중의 관심까지 한몸에 받게 되니 대한민국여배우라면 탐이날 작품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고, 조인성의 제대후 첫작품인 '권법'이 저역시 기대가 되는것같습니다.

이렇게 하늘을 찌르는 조인성의 인기는 군생활중에도 계속되었습니다.
지금 군에 입대한 현빈을 두고, 군대에 갔는지 안갔는지 모르겠다고 하지만, 사실 그러한 뉴스에 원조는 조인성이라고 할만큼 쉬지않고 조인성의 기사는 흘러나왔고, 많은 스타들이 군대에가면 망가져서 사진을 노출을 안하게되는데 조인성은 군대에 간건지 화로를 찍으러간건지 모를정도로 노출되는 사진마다 훌륭한 모습(?)을 보여줘서 제가봐도 군인인지 헛갈릴정도였습니다. 특히 저의 군대의 모습과 비교하니 헛웃음만 나더군요 ㅎㅎ


이런 조인성이 제대하고 방송계많은 곳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있다고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현빈'이 입대했으니 또 빈자리를 매꿔줄 멋진배우가 필요하고 그 빈자리를 매꿔줄 배우로는 이제 막 현빈과 바톤터치를 하듯 제대를한 조인성이 제격이 아닐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만큼 조인성이 군복무중에도 관리를 잘해서 자신의 매력을 잃지않고 잘 가꾼결과가 아닐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많은 미남연예인도 제대할때나 군에 있을때 관리를 잘하지못해 망가진 사진이 한장쯤은 공개될듯한데 어떻게 된일인지 조인성은 그런 사진이 하나도 없는게 신기할정도입니다.

아! 또 조인성이 제대하면서 무한도전의 출연설이 떠오르고있습니다.
평소 무한도전의 광팬으로 알려져 이미 한번출연경력이 있는 조인성이 최근 제대를 하면서 '걸그룹보다 무한도전이 더 좋다'라고 말해 이러한 이야기가 생겼다고하는데, 조정특집에 '콕스'로라도 출연하면 좋겠지만 워낙에 기럭지가 훈훈한조인성에게는 불가능한일이니 조정특집이 아니더라도 '무한도전'에 다시한번 출연해주면 잃었던 방송감도 찾고 좋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군복무시절도 굴욕없이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조인성, 제대후에는 얼마나 더 멋진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되는데, 군복무를 잘마쳤고 늘 바른생활을 하는만큼 안좋은소식말고 좋은연기나 좋은소식으로 팬들을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팬들과 떨어져있었던만큼 그전보다 방송출연도 많이 해서 팬들에게 모습을 많이 비췄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조인성의 제대일, 이만하면 대한민국 여성분들 단체로 계탄날 맞죠?

                                           공감하셨으면 밑에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로인인없어도 추천할수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