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헐리웃스타하면 어떤게 생각나십니까?
저는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화려한 생활과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는 스타의 모습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사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전해지는 헐리웃 스타의 소식이 거의 그런 소식이었기때문에 그랬고 우리나라에 방문한 스타들 역시 화려한 차림이었기때문에 저는 헐리웃 스타들은 당연히 그런줄 알았습니다. 특히 결혼식에 몇백억을 사용하고 여행을 다닐때는 전용기를 타고다니는 헐리웃 스타들의 이야기는 저와는 다른 세상에 사는 사람같이 느껴졌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저의 고정관념을 깨준 스타가 있었으니 바로 얼마전 우리나라에 온 '제시카 알바'입니다.
헐리웃 스타로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있는 제시카 알바는 가족과 함께 일본여행후 우리나라를 들려 관광을 하고있는것으로 알려졌는데 헐리웃 스타라고 하기엔 믿기지않는 검소하고 알뜰한 여행으로 그동안 제가 가지고있던 헐리웃 스타의 대한 고정관념을 한방에 날려주었습니다. 특히 제시카 알바의 이번 한국여행은 많은 의미가 있는것같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에 헐리웃 스타가 방문을 했던적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세계 유명배우들도 많이 왔었고 방송에도 출연하며 우리나라에 대한 좋은 인상을 말했던 적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시카 알바처럼 관광목적으로 우리나라를 들렸던 헐리웃 스타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대부분 자신이 출연한 영화의 홍보를 목적으로 왔기때문에 짧은 일정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만 모습을 보였었고 관광을 했다는 소식을 찾아볼수없었습니다. 하지만 제시카 알바는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와 상관없이 단순히 가족관광을 목적으로 우리나라를 방문한 것이고 '한국여행종결자'라는 별명이 붙었을만큼 화려하고 값비싼 곳만 돌아니는게 아니라 우리나라를 느낄수있는 많은 곳에 돌아다니며 팬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또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국여행을 소개하기까지 했습니다.

저는 이런 제시카 알바의 모습에 반하지않을수가 없었습니다.
또한 영화속에서 명품 몸매를 뽐내며 연기를 선보이던 제시카 알바의 모습보다 가족끼리 우리나라의 곳곳을 관광하며 행복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 제시카 알바를 보면서 정말 사랑스럽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제시카 알바는 관광하러 다닐때 복장도 수수한 차림이어서 더욱더 빛이 나보였고 명품관과 화려한곳이 아니라 동대문, 코엑스등등 우리나라를 느낄수있는 곳을 두루두루찾아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화려한 헐리웃 스타가 아니라 조금더 편안한 느낌을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검소하고 수수하게 관광을 하는 제시카 알바의 모습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은 우리나라 연예인들도 본받아야한다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예전에 우리나라 여자스타가 봉사를 하러가서 생수로 샤워를 했다는 이야기가 유명할만큼 안그런 스타도 많지만 몇몇 스타들은 자신의 유명세를 다른 사람에게 과시하고자 무리한 행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시카 알바는 자신이 전세계에서 유명한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검소하고 수수하게 다니는 모습은 혹시 해외에 나갈 우리나라 스타들이라면 본보기로 보고 배워야할 스타의 모습이 아닐까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저는 제시카 알바의 모습중에 더없이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헐리웃에서는 우리나라보다 더 많은 스타부부의 이혼소식이 들리기는 합니다. 하지만 최근 우리나라연예계도 이혼열풍이라고 할만큼 정말 잔인한 4월을 보냈는데 그런 가운데 해외스타가 다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부부가 나란히 사진도 찍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것을 보면서 우리나라에도 지금도 많이 있지만 더 많은 부부가 제시카 알바 부부처럼 행복했으면 좋겠고 올해의 4월같이 이혼소식이 조금은 없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세계적인 스타면서도 특유의 검소함과 알뜰함으로 여행내내 많은 사람의 칭찬을 듣고있는 제시카 알바.
앞으로 남은 우리나라 관광기간동안 더 우리나라를 느낄수있는 좋은곳에 많이 다녔으면 좋겠고 정말 좋은 추억만 가지고 헐리웃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헐리웃에 돌아가서도 우리나라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잊지 말고 언젠가 또 한번 우리나라에 놀러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한번더 제시카 알바가 남은 기간 여행잘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가길 다시 한번 바라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