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하이킥3 박하선- 서지석 암호, 아빠도 따라하게 만든 가족암호 되다

어쿠스틱워니

하이킥3의 박하선 서지석 커플 정말 보기만해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것같습니다.

첫사랑의 아픔때문에 오랫동안 사랑을 거부한상태로 있었던 박하선은 서지석으로 인해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사랑을 시작할수있었습니다. 사실 아픔이 있기때문에 박하선이 과연 서지석과의 사랑을 어떻게 이뤄나갈까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오래전 일인만큼 훌훌털어버리고 둘이 사랑하는 모습은 정말 너무나 보기좋은 커플의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점점 두사람의 사랑이 커지는 만큼 비밀연애도 힘들어지는것 같았습니다.
땅굴을 통해 연결된 두집의 가족들과 또한 같은 교무실을 쓰는 선생님들에게 비밀로 해야했기때문에 두사람의 연애는 중요한 순간마다 위기를 끈어지기 일수였고 그런 도중 서지석은 두사람의 사인을 만들자며 박하선에게 제안했습니다.
이에 박하선은 재미있겠다며 이야기를했고 서지석은 두사람만의 사인으로 서로의 마음을 전달할 생각에 밤새 연습장에 사인을 그려가며 기뻐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만나 박하선에게 사인을 알려주었습니다. 하지만 야구선수들이나 보낼법한 사인은 박하선에게 그다지 좋은 반응은 아니었고 노력과는 상관없이 사인은 없던 일이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두사람의 사인이 없어지기는 아쉬웠는지 김지원이 이종석의 집에서 잘못가져온 노트에 서지석이 사인을 만들기위해 노력했던게 고스란히 그려져있었고 박하선은 그런 서지석의 모습에 감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박하선은 교사로서 훌륭한 모습에 상을 받으러 시상식에 갔고 서지석은 오지말라는 박하선의 말을 못들은척 시상식에 꽃다발을 사들고 갑니다. 그리고 그런 서지석을 발견한 박하선은 연습장에서보았던 암호로 다른 사람은 모르는 두사람만의 신호로 서지석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였습니다. 이런 박하선의 사인에 신이난 서지석은 '사랑한다'라는 말도 수신오로 하였고 박하선은 서지석의 신호에 화답을 하며 사랑한다는 신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장면을 본 저희 가족은 박하선과 서지석의 둘만의 신호에 묘한 매력을 느꼈습니다.
물론 말로 할수도 있지만 조금은 쑥쓰러운 이야기를 이렇게 하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는지 아버지는 박하선과 서지석의 '사랑해요'의 수식어를 해보였고 저도 그런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평소 말로는 할수없었던 '사랑한다'라는 말을 수신호를 통해 말할수있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수신호가 재미있었는지 저희 가족은 나름데로 수신호를 만들어 이야기를 하기로 하였고 몇몇의 수신호를 더 만들었고 시장에 가셨던 어머니가 집에 돌아오신뒤 가족 수신호를 어머니께 전파하였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수신호에 멋쩍어하던 어머니도 재미있는듯 가족만의 암호로 저희에게 수신호를 보냈고 저희 역시 어머니의 수신호에 답을 하는 오랜만에 가족끼리 웃을수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물론 수신호의 효력은 얼마가지못했지만 수신호를 만들면서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웃을수있었고 또 하나가 될수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만약 커플간이라면 이런 수신호를 간단하게 몇개쯤 만드는것도 상당히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공공장소나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도 더 쉽게 마음을 전달할수 있은테니 말이죠.


또한 저는 서지석의 열렬한 사랑덕분에 점점 웃음과 밝음을 찾아가는 박하선의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아보였습니다. 늘 밝던 모습이었지만 어딘지 모르게 칙칙한 밝음이었떤 박하선이 서지석을 만나 완전한 밝은사람이 될수있었던것 같고 서지석 역시 어딘지 모르게 어두워보였는데 박하선이라는 사람을 만나 완전히 밝은 사람이 되지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특히 처음에는 정말 안어울릴것같았는데 방송이 되면 될수록 두사람이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 더더욱 두사람의 커플연기에 많은 시청자들이 호응을 보내는게 아닐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오늘 방송되었던 두사람의 수신호를 통해 오랜만에 온가족이 웃을수있는 시간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박하선과 서지석의 알콩달콩 연애가 계속되었으면 좋겠고 그렇다보면 또 이렇게 따라할수있는게 나오겠죠? 큰 상처가 있었던 박하선이 또 다시 상처받지않게 서지석이 끝까지 박하선을 지켜주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고 박하선 역시 서지석에게 예전의 아픔을 다 떨쳐내버리고 많은 사랑을 주는 예쁜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박하선 -서지석의 연애담을 기대하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