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샐러리맨 초한지 이범수, 홍수현-정려원 사랑 독차지한 억세게 운좋은 남자

어쿠스틱워니

특집 프로그램이 재미있는게 많지만 그래도 늘 보던 드라마여서 그런지 몰라도 '샐러리맨 초한지'만큼 재미있는 특집극은 없었던것같습니다. 신약의 행방과 부사장의 죽음이 밝혀지면서 전개에 급물살을 탄 '샐러리맨 초한지'는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만큼이나 탄탄한 시나리오로 드라마의 재미를 높이고있습니다. 특히 이번주 방송에서는 그간 부사장의 살해 용의자로 몰리던 이범수와 정려원이 살해의 누명을 벗고 그로인해 장초제약의 스파이였던 최항량이 스스로 목숨을 끈으면서 이범수와 정겨운의 대립은 이전보다 훨씬 강해졌고 불꽃튀는 싸움을 예고했습니다.

특히 지난주부터 심상치않은 조짐을 보였던 이범수와 정려원 그리고 홍수현의 러브라인이 이번주는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살해 용의자로 몰려 노숙자생활을 하였던 정려원은 어려운 상황속에서 자신을 놓지않고 끝까지 돌바준 이범수에게 조금씩 마음을 여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특히 늘 자기밖에 모르던 정려원과는 다르게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늘 정의감있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이범수의 모습에 정려원은 많은 것을 느꼈고 그동안의 화려했던 남성편력들과는 반대인 이범수에게 매력을 느끼기 시작한것같았습니다. 정려원은 회장님과 저녁식사자리에서 회장님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방을 해고시키지말아달라"고 말하며 이범수를 지키려고 노력하였고 이범수가 저녁초대를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할아버지 선물을 사러간다고하며 백화점을 돌려 이범수에게 그간의 고마움을 '백여치'답게 갚았습니다.

 

이렇게 정려원이 이범수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만 정작 이범수는 정려원보다는 홍수현에 마음이 더 있느것같습니다. 자신과 같은 환경이고 또 누구못지않게 열심히 살아가는 홍수현의 모습에 매력을 느꼈고 호감을 갖게 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정작 홍수현은 이범수에게 이성으로서 호감보다는 자신을 도와준 고마움이 더 큰것같습니다. 하지만 어느것하나 자존심상하는걸 못버티는 홍수현은 이범수에 대해 마음을 표현하는 정려원에게 지기싫어 정려원과 맞서 이범수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발언을 했고 이범수는 자연스럽게 두사람의 사랑을 동시에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찌질할수없더니 가면갈수록 여복이 생기는 '유방'이 너무 부러웠고 정말이지 억세게 운좋은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이범수가 두 여주인공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행복할때 전혀 반대의 상황인 한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정겨운입니다. 바로 최항량의 죽음때문이었습니다. 천하그룹에 복수를 해야한다는 공통점이 있었던 두사람은 남다른 관계였습니다. 하지만 최항량이 부사장 죽음의 진실이 밝혀지자 혹시 모르게 최항우에게 피해가 될까봐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이사실을 안 정겨운은 슬픔에 빠져 모든것을 놓은채 술독에 빠져 살게 됩니다. 그리고 그때 정겨운의 아버지에게 세일즈맨의 정신을 배웠다는 천하그룹의 박범증이 나타나 정겨운을 다독였고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 들어오라며 정겨운에게 '천하그룹'입사를 이야기했고 정겨운은 마음을 다잡고 '천하그룹'에게 복수하기위해 심기일전을 합니다.

그리고 이덕화에게 찾아가 '천하그룹'의 재정위기를 극복할 방법이 있다며 묘안을 제시했고 그 제안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천하그룹'에 본부장으로 발령이되어 나타납니다. 저는 회사 로비에서 만난 이범수와 정겨운을 보면서 그동안의 '샐러리맨 초한지'는 전초전에 불과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서로 지켜야할것을 다르지만 두 남자주인공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되지않았나 생각되었습니다. 또한 드디어 두 남자주인공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면서 그동안 두명의 여자주인공이었던 홍수현-정려원에게 집중되었던 드라마가 다시 남자주인공인 이범수와 정겨운을 중심으로 방송되지않을까 싶었습니다.

이런 대결구도를 보면서 저는 앞으로 신약은 어떻게 될지 또한 이범수와 정겨운과의 대결을 어떤식으로 펼쳐질지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궁금한것이 있었으니 바로 이범수-정려원-홍수현-정겨운 4명의 러브라인이었습니다. 정려원은 이범수를 이범수는 홍수현을 홍수현은 정겨운에게 조금씩 마음이 가고있는 상황이기때문에 4명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을 하게될지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특히 정겨운이 자신의 복수때문에 러브라인을 어떻게 이용할지 또 거기에 어떤상황들이 생겨날지 궁금합니다. 또한 그간 드라마가 개그적인 부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초반기대보다 더 가벼운 드라마가 되었는데 본격적인 대결구도가 전개되면서 조금은 무개감을 찾지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번주 그간 전해오는 이야기로만 들었는데 이덕화가 가발을 벗은 모습을 드라마에서 공개를 했는데 저는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제 그런것에 초연할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그래도 작품속에서 대머리라는 자신의 약점을 개그소재로 이용하게 허락하고 또한 가발을 벗은 모습을 공개하는점은 정말이지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덕화가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 많은 애정이 있다는것이 느껴졌던 명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배우들의 희생과 열연이 있기때문에 '샐러리맨 초한지'가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보여줬으면 좋겠고 막방까지 재미있는 드라마 기대하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