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1박2일 이승기, 나영석PD보다 게스트 챙기는 폭풍매너, 매너도 황제급

어쿠스틱워니

1박2일 친구특집이 2주차 방송이 되었습니다.
3주편성이라 그런지 첫방송만큼의 파괴력이나 재미는 없었지만 그래도 역시 명불허전 1박2일다운 방송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1박2일 스러운 너무나도 가혹한 촬영환경은 게스트로 초대된 절친들의 체력고갈을 만들었고 결국 조금은 힘빠진 2주차 방송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방송의 성격상 나영석PD가 게스트들을 홀대하고있는 사이 게스트를 끔찍하게 챙긴건 바로 1박2일의 막내 이승기였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번주 절친특집은 혹한기실전캠프로 진행된만큼 베이스캠프로 가는길도 순탄치 않았습니다. 특히 6.25때 너무 오지에 있어 전쟁이 있었는지도 모르고 지나쳤다고할만큼 오지였던 베이스캠프로 가는길은 얼음때문에 버스로 이동이 불가능할정도였고 촬영중단을 선언할만큼 긴박한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때 발을 동동구르는 나영석PD를 대신해 1박2일 멤버들과 절친들이 대책을 모색하며 버스 뒷바퀴에 체인을 걸려고 노력하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가장 맏형이었던 이서진을 중심으로 체인을 감으려고 하였고 막내 이승기는 자신의 절친 이서진을 도와 체인감기에 열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체인은 버스의 뒷바퀴와 사이즈가 맞지않았고 체인을 거는데는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이대로 포기할수는 없었습니다. 무조건 빨리 베이스캠프에 도착해야했고 이승기는 다시한번 체인을 감을수있는지 확인하기위해 꽁꽁얼은 흙바닥에 누워 버스안쪽의 바퀴를 살펴보았고 저는 이런 이승기의 모습에 감탄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당시 상황이 정말 갑작스럽게 일어났기때문에 나영석PD도 어떻게 대처할지 몰라 당황하고있었는데 이제 20대중반을 갓넘어선 이승기가 프로그램 책임자 나영석PD보다도 더 나서서 게스트들을 안전하게 베이스캠프로 이동시키려는 모습은 감동적이었고 왜 이승기가 방송밖에서나 안에서나 사랑받을수있었는지 알수있었습니다.

이승기의 이런 게스트 챙기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베이스캠프에 도착해 1박2일 멤버들과 절친들은 나영석PD에게 먹을것을 달라고 부탁하였고 언제나 그랬던것처럼 나영석PD는 얄밉게 게임을 시켰습니다. 그렇게 이어진 눈밭달리기 게임에서 이서진이 달리는 도중 '꽈당'하는 바람에 이서진팀은 지고 말았고 결국 5명이서 라면1개를 먹게 되었습니다. 이에 미안한 이서진은 알아서 라면을 먹지않겠다고 자리에 누워 라면식사를 거부했습니다. 하지만 이서진이 정말 배가안파서 라면을 안먹겠다는걸로는 보이지않았고 미안함 때문인것같았습니다. 그렇게 이서진이 누워있자 이수근은 라면을 조금 가져다 이서진에게 가져다 주었고 이서진은 못이기는척 라면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승기는 센스있게 라면 면빨만 먹은 이서진에게 국물을 가지고가 먹여주었고 이서진은 이수근과 이승기가 돌아간뒤 혼자 웃으며 라면을 먹었습니다. 사실 이 장면도 그냥 지나칠수있었습니다. 또 다른 멤버들과 다른 절친들은 그냥 이서진을 무시하고 자신들의 식사에 정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수근과 이승기는 이서진의 마음을 알고 조금이라도 음식을 먹게 하였고 이서진이 미안한 마음을 떨쳐낼수있게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승기는 밥차식사권이 걸린 경기에서 정말 악착같이 이겨서 결국 이서진과 맛있는 식사를 할수있었습니다.

사실 방송을 보면서 이번주 초대된 절친들의 몸값만 따져도 어마어마한데 밥도 제대로 안주고 영하 20도의 날씨에 입수를 시키는 장면은 재미도 있었지만 조금 너무 한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특히 국가대표인 이동국과 이근호는 연예인들과 다른 생활패턴덕에 정말 밥심으로 사는 사람일텐데 그것을 고려하지않고 너무 고생스럽게 몰아붙이는 모습은 조금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던것도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순간에도 이승기를 비롯한 다른 멤버들이 조금씩 절친들을 챙기는 모습이 보기좋았고 그런 모습이 있었기때문에 고생스러워도 웃으면서 1박2일 촬영을 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이제 얼마남지않은 1박2일이 마지막여행에서는 정말 지금까지 고생한것을 보상받을정도로 호화스러운 여행을 한번은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제때 밥도 못먹고 영하의 날씨에 바닷물과 계곡물에 입수를 하며 시청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했었는데 마지막 여행만큼은 정말 호화스러운 마지막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고 다음주 예고를 보니 족구게임이 정말 기대가 되던데 다음주 1박2일 절친특집을 기대하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