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나혼자산다 장도연 손담비 다시보기

어쿠스틱워니

나혼자산다 장도연 손담비 다시보기





최근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은 나혼자산다 입니다. 특히 이번주 나혼자산다 장도연 출연으로 더욱더 재미있는 방송이 된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번 출연으로 세상을 뒤집어놓은 손담비 역시 출연했습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장도연 손담비 다시보기 알려드립니다.






최근 나혼자산다 출연 요청을 가장 많은 받은 스타를 꼽으라면 장도연, 손담비 두사람을 손에 꼽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혼자산다가 드디어 시청자의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14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장도연, 손담비 동반출연은 정말 웃음 폭탄이었습니다.





우선 나혼자산다 장도연 출연분은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장도연은 박나래와 함께 출연하며 많은 웃음을 주었는데 단독으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장도연 출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혼자산다 장도연 방송분은 다시보기를 해도 아깝지 않을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장도연은 나혼자산다예고편 등장했던것처럼 오가닉라이프 끝을 보여줬습니다. 우선 장도연은 잠옷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신문, 책을 읽으며 지적인 반전 모습을 보여줬고 일기를 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일기 내용 보셨나요?? 일기에 적힌 반전 내용 "이날 새치 두개...." 장도연은 진지하게 일기를 써내려 갔고 등장과 동시에 웃음보를 터트렸습니다. 그리고 장도연 오가닉라이프 컨셉으로 또 다른 일상도 공개했습니다.


장도연은 콩나물을 애완용채소(?)로 기르는 엉뚱한 오가닉라이프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웃긴것은 채소를 애완용으로 기르면서 고구마를 잔인하게 구워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또 한번 웃음을 주었습니다. 





정말 이번 나혼자산다에서 장도연은 희노애락을 모두 선보이며 왜 대세 개그우먼인지를 확실하게 보여줬는데 이번편 못보신 분들은 MBC드라마넷, MBC every1등 케이블 채널을 통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하시면 나혼자산다 장도연 오가닉라이프 다시 보실수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번 출연으로 대충 사는 여자가 되어버린 손담비가 재출연 했습니다. 한때 댄스퀸으로 왕성한 활동을 했던 손담비는 10년만에 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또 한번 화제가 될만큼 엉뚱한 허당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물론 10년만에 추는 댄스지만 왕년에 댄싱퀸 손담비답게 금방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 모습 역시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 재방송 서비스를 재공하고 있으니 못보신 분들은 보시면 좋겠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이 없다고 하는데 매번 나혼자산다는 그런 고정관념을 깨버리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얼한 모습에서 나오는 편안함은 스타로서가 아니라 우리 주변에 볼수있는 언니, 오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대중은 더욱더 편하게 느끼게 되는것 같습니다.


또한 나혼자산다는 캐스팅도 한 몫을 단단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중이 원하는 출연자를 섭외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 지난번 나혼자산다 박나래 대상편에 장도연이 잠깐 출연했는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재미를 선물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장도연 나혼자산다 출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뜨거웠습니다. 손담비 역시 마찬가지죠. 그리고 정확한 타이밍에 나혼자산다는 장도연, 손담비를 캐스팅해 대중의 기대감을 만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나혼자산다를 보면서 왜 나혼자산다 시청률이 본방송뿐 아니라 여러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다시보기 서비스에서도 높게 나오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공중파 방송이 따라가야할 모범 사례가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이번주 나혼자산다 장도연 손담비 편 꼭 보세요. 정말 웃다가 배꼽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혹시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MBC드라마넷, MBC every1, 카카오tv, 유튜브로 다시보기 재방송 서비스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이상 나혼자산다 장도연, 손담비 다시보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못보신 분들이 계시지 않았으면 하는 정말 나혼자산다 명작이니까 꼭 보세요!! 본방 사수하시고 재방, 삼방도 다시 보세요.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달연대기 다시보기  (0) 2020.03.13
나대한 자가격리 일본 여행  (0) 2020.03.03
나영석 연봉  (0) 2020.01.02
김건모 강용석 성폭행  (0) 2019.12.07
김건모 혼인신고 이혼설 보도  (0) 2019.1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