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은지원 강호동 언급, 1박2일의 빛나는 우정, 모르고있던 강호동의 빈자리

어쿠스틱워니

강호동이 잠정은퇴를 한지 꽤 시간이 흘렀습니다.
강호동의 빈자리로 연예계가 휘청거릴거라는 우려와는 다르게 많은 프로그램이 자리를 잡아가고있고 강호동의 빈자리가 잘 채워지고있는것같습니다. 특히 1박2일의 경우 멤버들이 강호동의 하차후 더 똘똘 뭉쳐 서로 더 많은 이야기와 액션을 취하며 1박2일 살리기에 나섰고 강호동이 존재할때보다 오히려 멤버들의 매력이 더 많이 살아났다는 평가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강호동의 빈자리를 채울수는 없었나 봅니다.
1박2일의 은초딩 은지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강호동을 이야기하며 "언제나 큰 힘이 되어준 영원한 맏형, 항상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보고 싶습니다. 그립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습니다. 은지원이 올린 사진속 강호동은 우리가 기억하는 모습으로 해맑게 웃고있는 모습이었지만 은지원의 트위터글과 맞물려 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그간 강호동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 간간히 예전 영상을 소개하며 강호동의 모습이 보이긴했지만 1박2일 멤버 은지원이 이렇게 강호동 사진을 직접올리니 그느낌이 더 애뜻한것같았습니다.

저는 이런 은지원의 모습을 보면서 1박2일의 진한 우정을 느낄수가있었습니다.
최근 엄태웅이 승승장구에 출연하자 이수근과 은지원이 방송에 출연해 예능 초보 엄태웅을 도와주었던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은지원은 멤버들을 사석에서는 보지않는다고 말하며 일부 팬들에게 방송에서의 모습이 가식이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었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은지원이 엄태웅과 친하지않았다면 방송에 출연을 하지않았을뿐더러 1박2일에서 그토록 자연스러운 웃음을 지을수는 없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저는 늘 장난기 가득한 은지원이 이렇게 강호동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감동을 느꼈습니다.
은초딩이라고 불릴만큼 나이는 1박2일에서 제법 많은축에 속하지만 늘 어린애같은게 은지원인데 이렇게 갑자기 그것도 진지하게 강호동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고 은지원이 다시 보였습니다. 또한 방송에서는 강호동을 무서워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실상은 그렇지않고 그 누구보다도 1박2일 멤버들끼리 우정이 진득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강호동이 1박2일에서 맏형으로서의 역할을 정말 잘 해냈기때문에 1박2일 동생들이 이렇게 강호동을 그리워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사실 최근에도 은지원을 제외하고도 이수근은 한 강연에서 자신의 롤모델이 강호동이라고 밝혔던적이 있습니다. 또 강호동의 파트너 이승기도 강호동에게서 정말 많은것을 배웠다고 말하며 강호동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던적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모습을 보면서 지금은 잠정은퇴로 방송에서 모습을 볼수는 없지만 집에서 자신을 믿고 응원하는 동료들을 보면서 무척이나 뿌듯하지않을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런 동생들의 응원에 강호동이 더 빠른시일내에 복귀할수있는 자신감을 얻을수있지않을까 생각되었습니다.

1박2일 멤버들의 뜨거운 우정을 느낄수있었던 이번 은지원의 트위터글을 보면서 1박2일에 오랜시간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수있었던 이유를 알수있었습니다.
방송으로서가 아니라 사람대 사람으로 서로의 진심을 느껴가면서 여행을 했기때문에 그 모습을 보고 많은 국민들이 더 재미를 느끼고 감동을 느낀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6명이 다시 1박2일에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볼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뒤에 꼭 그런 모습이 한번쯤은 다시 그려졌으면 좋겠고 1박2일이 종영된후에도 이 우정이 끈임없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