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1박2일 여배우 특집에서 발랄한 모습을 보이며 전국민의 관심을 받은 김하늘에 대한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이미지는 어떻습니까?
아마 대부분 청순가련의 이미지를 떠올리실것입니다. 물론 1박2일 출연후 청순가련의 이미지에 발랄함까지 추가되며 조금 이미지변신에 성공했지만 김하늘은 데뷔때부터 이렇게 지금까지 별다른 변화없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러한 모습은 연기에서도 나타나는데 물론 간혹 조금은 다른 역할도 맞았지만 김하늘이 가장 사랑을 받은 역할은 청순발랄한 로멘틱코미디에 나올번한 여주인공의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김하늘은 데뷔 후 지금까지 꽤 오랜시간을 대중이 원하는 모습인 로멘틱코미디에 나올법한 모습으로 스타의 자리를 지켜왔고 이러한 모습을 잘 지켜만 준다면 향후 몇년동안 지금의 위치에 있는것도 문제가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김하늘도 세월이 흘러가면서 나이를 먹고 또한 계속 비슷한 연기에 싫증이 날수밖에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무리 청순발랄한 김하늘의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하나 많은 영화에서 비슷한 모습으로 나오는 김하늘을 더이상 반길 관객은 아마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였을까요? 김하늘이 최근들어 조금씩 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김하늘은 자신의 다른 매력을 대중에게 보여주기에 열을 올리고있는것같습니다.
특히 최근 개봉한 '블라인드'같은 경우 시각장애인 역할을 소화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평소해오던 장르가 아닌 장르를 선택하는 등 새로운 매력을 찾는데 노력중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배우로서 신비감이 사라질수도 있는 1박2일에 출연해 많은 매력을 선보이면서 당시 출연한 많은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씻는모습과 쌩얼을 공개하고 1박2일의 출연자들과도 편하게 대하는 모습은 그동안 여배우로서 멀리만 있을것같던 김하늘을 좀 더 친근감있는 스타로 만들어주었습니다. 특히 이런 모습은 지금까지 해오던 작품속의 김하늘과 무척닮아 배우 김하늘과 작품속 김하늘이 이질감을 없애주는데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하늘의 수영복입은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게시판 글에는 김하늘이 수영복을 입고 음료수를 먹고있는 장면이 찍혀있었는데 많은 팬들은 김하늘의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랄수밖에 없었습니다. 특히 그동안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보여준적도 없었던것같고 심한 노출이 있었던적도 없는 김하늘의 수영복입은 사진은 더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사진속 김하늘의 모습이 노출이많은 드레스를 입은것도 아니었지만 그 어떤 화보속에 있는 스타들보다 더 섹시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러한 이유가 평상시 워낙에 이러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기때문에 이번 김하늘의 수영복사진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많은 노출을 즐겨한느 스타의 경우 수영복 사진이 별다른 이슈가 되지않겠지만 워낙에 노출이 없었던 탓에 수영복이라는 것만으로도 김하늘의 수영복 사진은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것같습니다. 또한 자신의 체형을 잘 이해하고 코디한 수영복은 많은 여성팬들에게까지 좋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과도한 노출없이도 자신의 매력을 잘 선보이는 점은 몸매에 자신없는 여성팬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던것같습니다. 물론 이 사진이 의도적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이런 사진이 공개된것만으로도 김하늘의 이미지는 지금까지의 이미지와는 많이 달라지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그도 그럴것이 지금까지 청순한 이미지였다면 많은 팬들이 이번에 공개된 김하늘의 수영복사진을 보고 '섹시스타'부럽지 않다며 칭찬을 하고있는데 이런점만봐도 이번 수영복 사진 공개는 김하늘에게 또 다른 매력을 심어준 하나의 계기가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연기력은 물론이고 1박2일에서 보여줬던 평상시의 모습, 그리고 데뷔이후 거의 처음 공개한 수영복 패션으로 섹시함까지 선보이며 지금까지 김하늘의 모습보다 앞으로의 김하늘의 모습이 더욱더 기대가 되는것같습니다.

또한 김하늘을 두고 많은 분들이 충순한 여배우라고 부르는데, 앞으로는 섹시스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겨우 한장 그리고 누워있는 모습이 살짝 공개됬을뿐인데 불구하고 이렇게 까지 관심이 많은걸보면 만약 김하늘이 작정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준다며 아마 폭발적인 관심을 갖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김하늘의 수영복 노출로 관심을 받는데도 대중의 시선이 비난으로 향하지않고 김하늘의 몸매와 섹시함을 칭찬하는 이유는 지금까지 김하늘이 대중에게 만족할만한 연기력과 태도로 방송생활을 해왔기때문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고 지금까지 그랬던것처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